4월 선교편지_우크라이나 선교를 위한 교두보 폴란드 입국

 선교사가 된지 30년이 되는  4월19일 선교지 현장으로 다시 출국하였습니다.

김은호 설립목사님과 주경훈 담임목사님께서 오륜교회선교사로 파송해주시고 출국전  선교지에서 사명 감당하며 사역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출국당일 이른 아침부터 공항까지 함께 해주신 선교국장 고일국 목사님과 전영삼 목사님께 감사드립니다.

목사님들께서 선교지에 나가기전 우크라이나를 향한 선교 비전과 하나님으로 부터 받은 사명의 말씀을 전할수있는 기회를 주셔서 여러 교회에서 나눌수있어 감사했습니다. 아직 시작단계인 저희 부부를 초청해주신 목사님과 교회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선교 현장 보고
한방 사역:
폴란드에 거주하는 우크라이나 선교사님들 중심으로 바르샤바에 마지막 남아있는 우크라인 난민 캠프에서 진행되는 한방 사역에 참여했습니다. 무료 진료였기에 많은 분들이 방문하여 한방 치료를 받고 복음을 듣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난민 캠프 상황 변화:
전쟁 장기화로 인해 폴란드 난민 캠프에 머무는 우크라이나 난민 수가 감소하고 있습니다. 지난 달에는 1000여 명이었던 난민이 이제는 200여 명 남아있다고 합니다. 캠프 사용료(1인 월150$)로 인해 난민들이 캠프를 떠나는 상황입니다. 곧 폴란드 바르샤바 수도에있는 마지막 난민 캠프가 없어질 위기에 처해 있으며, 특히 노인과 어린이들이 갈 곳이 없어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일자리를 구할수없는 사람들은 폴란드를 떠나 다시 전쟁중인 우크라이나로 돌아가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다고합니다. 어렵고 힘든 타지의 생활보다 죽어도 고향에 묻히길 원하는 분들의 마음을 조금이나 이해하며 이들에게 주님의 위로와 평강이 있기를 기도합니다.

난민 캠프 예배 장소 부족:
그동안 임대료없이 난민캠프 내에서 예배를 드렸었는데 난민캠프가 없어지면 난민들이 예배를 드릴장소가 없어지게 된다고합니다. 그동안 우크라이나 선교사님의 도움으로 예배가 진행되었는데 비자와 생활비로 다시 우크라이나로 돌아가시면서 우크라이나 목회자가 도움의 손길이 없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우크라이나 목회자를 중심으로 모임장소가 준비되도록 하나님의 도우심을 구합니다.

폴란드에서 우크라이나 선교 준비:
난민들이 많이 머무는 지방 도시들을 탐방하고 있습니다. 수도 바르샤바보다 지방 도시가 월세 20~30%저렴하다 보니 우크라이나인들이 많이 밀집되어 있고 공장이나 농장 같은 일자리를 찾아 머무는 지방도시들을 탐방하고 있습니다. 이들이 있는 지엮에서 저희 부부는 전쟁 종료 전까지 언어를 배우고 그리스도의 사랑을 나누며 사역을 준비할곳을 찾고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만나야 할 사람들을 예비해 놓으신 지역과 집을 렌트 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선교 차량 구입 :
현재는 바르샤바 한인교회 목사님의 차를 3주간 사용하고 있지만, 이번 주 금요일 한인교회 목사님이 귀국하면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합니다. 사도행전시대는 걸어서 다니며 복음을 전했다고 하지만 이곳 폴란드는 도시와 도시가 2~3백키로 떨어져 있어 대중교통이나 차를 이용하여 사역을 진행해야 합니다. 폴란드 자동차 번호로 우크라이나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고하여 전쟁 종료 후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저희에게 알맞는 차를 폴란드에서 구입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기도 제목
1. 폴란드에서 우크라이나 난민들을 위한 효과적인 선교를 위한 지혜와 인도하심이 있게 하소서
2. 난민 캠프를 떠난 사람들과 다시 우크라이나로 돌아간 사람들을 위한 위로와 평안을 주소서
3. 거주할 집 랜트의 모든 과정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사역을 위한 차량을 구입하게 하소서
4. 흩어져 있는 가족들에 위로와 평안을 주소서.

기도와 물질로 동역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선교사의 사역은 결코 혼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저희를 위해 기도해주시고, 물질적으로 돕고, 격려해주시는 모든 분들 덕분에 선교사는 힘든 환경 속에서도 희망을 가지고 복음을 전할 수 있습니다.
저여러분의 사랑과 헌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교회와 성도님의 기도와 헌신 덕분에 세상은 변화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여러분의 도움으로 더 많은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전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저희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님께서 여러분을 풍성히 축복하시기를 기도합니다.

하루 한번 우크라이나를위해 기도해주세요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
아버지의 이름을 거룩하게 하시면
아버지의 나라가 오게 하시며
아버지의 뜻이 하늘에서와 같이
우크라이나에서도 이루어지게 하소서

연락 : 이경옥선교사 010-9401-2653/정선경선교사 010-9127-2653

선교후원 : 국민 618790-29-000287 오륜교회_이경옥정선경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8월 우크라이나 선교소식_슬라바 보그

10월_루블린을 뒤덮은 부흥의 물결!

2월 선교편지_새로운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