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선교편지_오직예수!

 할렐루야 오직 예수!




















선교지에 와서 오랜만에 불러봅니다교회에서 예배를 드릴 때마다 목사님과 온 성도들이 외쳤던 이름, '오직 예수'. 지금도 '오직 예수'만을 위해 선교지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 선교 소식을 읽는기도의 시간을 나누어 주시는 동역자님물질을 나누어 주시는 동역자님마음을 나누어 주시는 동역자님들과 함께 외치고 싶습니다. '오직 예수!‘
 
하나님의 은혜로 정착과 사역 준비가 잘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폴란드 바르샤바 도착과 루블린 시로 이동 >
 
정선경 선교사와 딸 주희가 6월 11일 함께 입국하여 바르샤바 한인교회에서 이틀을 머물고 우크라이나 국경에서 2시간 거리에 있는 루블린 시로 이동했습니다.
 
지난 8년간의 한국 생활 중에 생겼던 짐들을 정리하고선교지로 다시 들어오면서 짐을 늘리지 않겠다고 했지만루블린에 정착하면서 여전히 필요한 살림살이는 최소한으로 구입을 하였습니다.
 
집 렌트하기 >
 
루블린에서 저희 부부가 머물 아파트를 렌트하면서 10일간 우크라이나 난민들이 머물고 있던 호스텔에 머물게 되었습니다세 식구가 오랜만에 한 방에 머물며 생활하였습니다한 방에 세 명이 머문다는 것은 상상해보지 않으셨을 것입니다저도 다 큰 딸과 함께 생활하는 것이 쉽지는 않았지만서로 이해하며 적응하며 생활하던 중 저희 부부가 머물 아파트를 렌트하였습니다.
 
폴란드는 1년씩 계약한다고 합니다우크라이나 전쟁이 언제 끝날지 모르기에 1년 계약을 했다가 계약기간 안에 전쟁이 끝나면 우크라이나로 들어가야 하는데 1년 계약을 했기에 남아있는 월세를 내야 한다고 해서 1년 계약이 아닌 6개월씩 계약할 수 있는 집주인을 찾기가 쉽지 않았습니다보통은 중개인을 통해 아파트를 렌트하는데하나님의 은혜로 집주인과 직접 연락이 되어 중개수수료인 1개월 치의 월세도 내지 않아도 되고집주인이 아파트를 구입한 지 한 달 되어 처음 렌트를 주는 거여서인지 저희에게 6개월 계약을 해주었습니다.
 
이 과정이 쉽지 않았지만저희 가정도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구하며 아침마다 예배할 때 기도했던 것들을 응답해 주셨습니다또한 지금도 기도로물질로마음으로 동역해 주시는 분들의 기도와 관심이 하나님께 전달되어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진행됨을 감사합니다.
차량 구입 >
 
또한 저희가 사역을 위한 차량을 위해 기도도 부탁드렸었는데아파트를 렌트하고 이틀 후 사역에 필요한 차도 퇴직금으로 중고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저희 부부는 지난 30년간 새 차를 한 번도 타보지 못했기에 15년 된 이 차도 감사하며 구입하고 기본 정비를 하며 타고 있습니다.
 
우크리이나 교회 어린이 캠프와 가족 초청 잔치 7월 8~12일 >
 
7월 6일부터 한국에서 단기 선교팀이 들어와 루블린에 있는 우크라이나 어린이 캠프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함께 신학을 한 친구 목사님이 제가 사역하는 선교지를 팀과 함께 방문하고 싶었지만회교권힌두권 등 특수 사역지에 있었기에 아쉬워했습니다이번에 폴란드로 입국한다는 소식을 듣고 우크라이나 난민들을 위한 캠프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50여 명의 우크라이나 어린이들이 참석할 예정이고 화요일 저녁에는 한국의 밤 프로그램으로 우크라이나 가정들을 초대하여 한국 음식으로 저녁 만찬과 전도 집회를 가질 예정입니다전쟁으로 고향을 떠나온 사람들에게 하나님의 위로와 사랑을 나누고오직 예수나의 본향 하늘나라예수그리스도의 복음을 선포하는 시간을 가질 것입니다.
 
이 시간이 저희에게 첫 사역이 되며 우크라이나 어린이들과 부모님들이 하나님의 참사랑과 위로를 얻는 회복의 시간복음을 통해 하늘나라를 소유하는 사람들이 되도록 기도해 주세요.
 
기도제목
 
1. 예수님이 주인 된 사역으로 가족이 성령충만하고 건강하게 사역에 임하게 하소서
(이경옥정선경이주찬이주희)
 
2. 전쟁 중인 우크라이나 난민과 1% 미만의 유럽교회에 복음을 전하고 섬기기 위하여
필요한 재정 후원과 선교동역자들을 연결해 주소서
 
3. 우크라이나어와 영어문화적응을 잘해서 복음의 말씀을 잘 전하게 하소서
 
4. 우크라이나 난민 사역자지도자 등 좋은 현지 동역자를 만나게 하소서
 
5. 7월 6일에서 12일까지 루블린 우크라이나에 있는 하나님의 빛” 교회에서 진행되는
우크라이나 어린이 캠프와 부모 초청 전도집회에 하나님의 은혜와 회복이 있게 하소서
 
2024년 6월 28
이경옥 정선경 (주찬주희선교사 올림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12월 _폴란드에서 전하는 하나님의 온기

8월 우크라이나 선교소식_슬라바 보그

10월_루블린을 뒤덮은 부흥의 물결!